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청주대학교와의 홈경기에서 아쉬운 무승부(0:0) 기록!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청주대학교와의 홈경기에서 아쉬운 무승부(0:0)를 기록!


 531() 15:00 안동과학대학교 홈구장에서 열린 ‘2019 U리그’8권역(대구, 경북, 충북) 9ROUND 충북 청주대학교와의 홈경기에서 아쉽게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선발 라인업

FW 신민혁, 윤영우, 강민승

MF 여규원, 이윤혁, 윤주훈

DF 정도협, 허윤환, 정호근, 이승희

GK 김상재

    

 2019 U리그’8권역(대구, 경북, 충북) 1위 팀인 충북 청주대학교를 홈에서 상대하게 된 안동과학대학교는 기존의 4-3-3 포메이션과는 조금 다르게 먼저 수비에 중점을 두며 경기에 임하였다. 경기 초반부터 양팀간의 탐색전이 치열하였다. 청주대학교는 수비적인 전술을 가지고 나온 안동과학대학교를 상대로 세밀한 패스 축구를 통해 공간을 만들어 득점 기회를 호시탐탐 엿보았고 안동과학대학교는 선 수비 후 역습으로 청주대학교의 수비진을 흔들었다. 팽팽한 흐름 속에서도 결국 양팀은 서로의 골문을 열지 못하고 00으로 득점 없이 전반전을 마쳤다.

    

 후반전도 서로에게 흐름을 빼앗기지 않으려는 양팀의 기 싸움이 치열하였다. 안동과학대학교의 수비진을 공략하기 위하여 청주대학교는 사이드에서의 크로스 플레이로 공격을 시도하였고, 안동과학대학교의 선수은 몸을 사리지 않는 수비로 청주대학교의 공격을 막아내었다. 후반 52분 안동과학대학교는 강정호(3학년)를 측면 공격수로 교체 투입하여 역습의 속도를 더욱 빠르게 가져가려고 하였다. 두 팀 간의 중원에서의 경합이 치열하던 후반 57분 안동과학대학교의 강정호(3학년)가 얻어낸 프리킥을 윤주훈(2학년)이 날카로운 크로스로 연결했지만 허윤환(3학년)의 헤딩슛이 아쉽게 골대 밖으로 빗나가고 말았다.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 60분 미드필더 김승희(1학년)를 교체투입 하였다. 지친 미드필더진에 힘을 더욱 보탰고, 청주대학교도 선수들을 연달아 교체하며 양팀 모두 승점을 놓칠 수 없다는 의지를 보였다. 후반 65분 청주대학교의 사이드 크로스를 안동과학대학교의 수비진이 걷어내지 못하였고, 그대로 최전방 공격수의 머리에 연결되었지만 골키퍼 김상재가 헤딩슛을 막아내며 안동과학대학교는 가슴을 쓸어내렸다.

 

 후반 70분 김연수(3학년)를 측면 공격수로 교체 투입하여 지친 공격진에 활기를 불어넣은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 막바지 득점을 위해 더욱 분주하게 움직였다. 청주대학교도 측면에서 계속 공격을 시도하였다. 득점으로 연결될만큼 좋은 패스들이 많았지만 안동과학대학교 수비진들의 집중력이 돋보였다. 후반 81분 안동과학대학교는 측면 공격수 김현수(2학년)를 추가로 교체투입하며 지친 청주대학교의 측면을 더욱 공략하였다.

    

 후반 87분 안동과학대학교는 절호의 찬스를 잡았다. 청주대학교 왼쪽 측면 지역에서 윤주훈(2학년)이 정확한 크로스로 허윤환(3학년)의 머리에 볼을 가져다주었고, 골키퍼와 11 상황이였다. 하지만 헤딩슛은 아쉽게 골대 바로 옆을 스쳐 지나갔고 안동과학대학교는 다시 한번 아쉬움을 삼켰다. 결국 양팀은 정규 시간과 3분의 추가 시간을 더했음에도 서로의 골망을 흔들지 못한채 0:0으로 아쉽게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청주대학교와의 홈경기에서 아쉬운 무승부(0:0) 기록!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물리치료과, '2019 안동마라톤대회' 스포츠마사지 자원봉사로 재능기부!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보건행정과, 2019학년도 학술발표회 및 졸업생 초청 특강 실시!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