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경주대학교와의 홈 경기에서 1:0 승리!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경주대학교와의 홈 경기에서 1:0으로 승리!

 

 67() 15:00 안동과학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린 ‘2019 U리그’8권역(대구, 경북, 충북) 11ROUND 경주대학교와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장식했다.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선발 라인업

FW 강민승, 박민기, 신민혁

MF 이윤혁, 여규원, 윤주훈

DF 정호근, 이승희, 정도협, 허윤환

GK 김상재

    

 안동과학대학교는 경주대학교와의 홈경기에서 기존의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였다. 강민승(1학년), 박민기(3학년), 신민혁(3학년)이 최전방 공격라인에 배치되었고, 미드필더로는 이윤혁(3학년), 여규원(3학년), 윤주훈(2학년)이 나섰다. 포백은 정호근(2학년), 이승희(3학년), 정도협(2학년), 허윤환(3학년)이 맡고 골문은 김상재(3학년)가 지켰다.

    

 안동과학대학교는 전반전에 좀처럼 흐름을 잡지 못하였다. 경기 전 비가 많이 와서 미끄러운 그라운드 상태로 인해 수비라인에서 미드필더진으로 연결되는 빌드업 과정에 어려움을 겪었다. 중앙에서 측면으로 나가는 패스도 원활하지 못했고, 경주대학교의 수비가 상당히 거세 공격이 좀처럼 진행되지 않았다. 제공권이 좋은 박민기(3학년)를 이용한 공중볼 싸움에서도 번번히 경주대학교 수비수들에게 막혔다. 오히려 경주대학교의 수비 후 날카로운 역습으로 몇 번의 위험한 상황이 있었지만 안동과학대학교 선수들은 수비에서의 집중력을 잃지 않고 잘 막아내며 전반전을 0:0으로 득점 없이 마무리 하였다.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전에 들어 윤영우(3학년)와 강정호(3학년)를 투입하여 공격 조합을 바꿨다. 또한 김승희(1학년)와 김현서(1학년), 김연수(3학년)를 추가로 투입하며 공격에 고삐를 죄었다. 후반전에 들어 선수들을 대거 교체 투입한 안동과학대학교는 전반전과는 다르게 경기의 흐름을 바꾸며 경주대학교를 밀어붙혔지만 여러번의 좋은 찬스들이 아쉽게 골대를 빗나가며 골이 터지지 않았고, 득점 없이 90분의 정규시간이 모두 흘러갔다.

    

 00의 상황에서 3분의 추가시간이 주어졌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공격을 시도하던 와중, 안동과학대학교의 강정호(3학년)가 페널티박스 바깥 왼쪽에서 얻어낸 프리킥을 이승희(3학년)가 환상적인 감아차기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하며 경주대학교의 골망을 흔들었다. 추가시간 2분에 득점하며 10의 리드를 가져온 안동과학대학교는 남은 1분의 시간을 잘 마무리하며 실점 없이 경주대학교를 상대로 10으로 승리를 거뒀다.



※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경주대학교와의 홈 경기에서 1:0 승리!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청년고용정책 설명회' 개최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식품영양과, 청소년 진로체험버스 운영으로 교육기부 실시!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