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동양대학교와의 홈 경기에서 3:1 승리!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동양대학교와의 홈 경기에서 3:1로 승리!!



 96() 15:00, 안동과학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린 ‘2019 U리그’ 8권역(대구, 경북, 충북) 13ROUND에서 안동과학대학교가 동양대학교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장식했다.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선발 라인업

FW 황대연, 강민승, 신민혁

MF 이윤혁, 여규원, 윤주훈

DF 정호근, 이승희, 박민기, 허윤환

GK 김상재

    

 안동과학대학교는 동양대학교와의 홈경기에서 기존의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였다. 강민승(1학년), 황대연(3학년), 신민혁(3학년)이 최전방 공격라인에 배치되었고, 미드필더로는 이윤혁(3학년), 여규원(3학년), 윤주훈(2학년)이 나섰다. 포백은 정호근(2학년), 이승희(3학년), 박민기(3학년), 허윤환(3학년)이 맡고 골문은 김상재(3학년)가 지켰다.

    

 안동과학대학교는 빠른 선제골로 경기의 흐름을 초반부터 잡아갔다. 전반 13분 동료의 패스를 받은 신민혁(3학년)이 왼쪽 측면에서 드리블 돌파 후 날카로운 슛을 시도하였다. 슈팅은 동양대학교의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지만, 문전 쇄도를 하던 황대연(3학년)이 골키퍼가 막고 튀어나온 공을 침착하게 밀어 넣으며 선제골을 만들어냈다.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만들어 낸 안동과학대학교는 동양대학교의 수비진이 당황한 틈을 놓치지 않고 1분 뒤 추가득점을 만들어냈다. 전반 14분 페널티 아크 지역에서 신민혁(3학년)의 패스를 받은 강민승(1학년)은 침착하게 상대 수비수를 따돌린 뒤 골대 왼쪽 하단으로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고, 슈팅은 동양대학교 골키퍼의 손을 지나 골망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20의 스코어를 만들었다.

    

 전반부터 20으로 흐름을 가져오면서 전반전을 마무리 한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전에도 동양대학교를 거세게 몰아붙였다. 후반 5분 동양대학교 페널티박스 안 혼전상황에서 황대연(3학년)이 영리하게 얻어낸 페널티킥을 박민기(3학년)가 득점에 성공하며 동양대학교의 추격에 더 멀리 달아났다.

    

 30으로 리드하고 있는 상황에서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 10분 김승희(1학년)와 강정호(3학년) 그리고 정도협(2학년)을 연달아 교체투입하며 공격에서의 움직임을 더욱 활발하게 가져갔다.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지던 후반 25분 안동과학대학교 박스쪽에서 프리킥을 내주었고 날카로운 슈팅을 골키퍼 김상재(3학년)가 아쉽게 막지 못하며 한골을 내주었다.

    

 한골을 내어준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 30분 윤영우(3학년)를 투입시키며 중원에서의 안정감을 더하였고, 안동과학대학교의 선수들은 두골차의 리드를 잘 지키면서 경기는 31의 스코어로 마무리되었다.



※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동양대학교와의 홈 경기에서 3:1 승리!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2020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성료!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문경대학교와의 원정 경기에서 5:1 대승!!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