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2018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업료 수납 안내 |
---|
작성일 2018.11.12 |
작성자 회계팀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2018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업료 수납 안내
2018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업료 수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 운영기간 : 2018. 12. 17.(월) ∼ 2019. 1. 11.(금)
2. 계절학기 신청기간 : 2018. 11. 6.(월) ∼ 11. 16.(금) (학사공지 참고)
3. 수 업 료 수납기간 : 2018. 11. 19.(월) ∼ 11. 30.(금) 4. 등록금 고지서 출력안내 ① 출력가능 기간 : 2018. 11. 19.(월) 09:00 이후 ② 출력방법 : SMART-TSM을 통하여 등록금 고지서 출력 ※ SMART-TSM 로그인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등록메뉴 → 재학생등록금고지서 출력 5. 수납방법 ① 고지서 납부 및 계좌이체 - 금융기관 : 국민은행 - 은행창구수납, 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한 이체 수납 - ATM기기,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가능(단, 구 아날로그 버튼식 폰뱅킹 이체불가) ② 이용가능 시간 : 09:00 ~ 17:00, 주말수납가능
① 등록금 납부 다음날 10:00 부터 SMART-TSM에서 확인가능 ※ SMART-TSM 로그인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등록메뉴 (토요일, 일요일제외)
7. 기타 안내사항 - 주소 및 연락처(휴대전화 등)가 변경된 경우 SAMRT-TSM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수정
■ 문의처 : 수업료 (행정지원팀 054-851-3719) / 수강신청 (교무입학팀 054-851-3617)
|
- 이전글 사회적기업 창업 특강 안내
- 다음글 개정학칙 공포